뱃살복부비만쉽게어떻게안되겠니?
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홈트 다이어트/다이어트 망하지 않기

뱃살복부비만쉽게어떻게안되겠니?

728x90

코로나로 인하여 야외활동시간이 제한되며 정말로 확 찐자가 늘어가는 코시국이 야속하기만 합니다. 그래서 요즘 유튜브 알고리즘에 다이어트 보조제 "아무것도 안 했어요~ 그냥 먹기만 했어요~"라는 멘트에 더 마음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다이어트 보조제.  다이어트 식단 ,힘든운동 등 정말 힘들게 안 하고 좀 쉽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자 ~ 가봅시다~~!!

 

먹고 살빠면 좋겠다

 

 

당신의 홈트와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할 수 있게 도와드릴

홈트 다이어트 헬퍼 

존시락입니다!!

 

이번 겨울 특히 코로나로 인해 집에만 있다 보니 심심하고 심심하다 보니 먹게 되고 먹게 되다 보니 살이 찌고 살이 찌다 보니 숨차고 움직이기 더 귀찮아지고 이런 악순환을 겪게 되는 확 찐자가 되신 분들이 많으실 거라 예상합니다. 저는 제가 살이 쪘는지 안 쪘는지 확인할 때 몸무게보다는 가장 먼저 복부부터 만져보는데요.

 

치킨??? 피자? 

 

 

 

반응형

 

 

왜냐하면 복부 쪽은 다른 신체부위보다 움직임이 현저히 적어 지방세포들이 잘 붙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뱃살이 늘어나면 본인이 살이 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뱃살 복부비만 쉽게 어떻게 안 되겠니?

 

대한민국에 안되는게 어딨니?

 

복부비만 즉 뱃살이 찌면 바지도 맞지 않거니와 복부에 쌓인 지방으로 인하여 당뇨 뇌졸중 심근경색 등 여러 가지 질병을 유발합니다. 보통 남자분들은 허리둘레 90센티 여자분들은 85센티미터 이상이 복부비만에 해당됩니다. 물론 늘어난 뱃살을 빼는 방법은 다들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철저한 식단관리 그리고 토 나올 정도의 유산소 운동 말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해보시면 바로 알게 됩니다 사람이 할 짓이 아니라는 것을요  ~그리고 호환마마보다 더 무서운 요요까지 경험하게 된다면 다시 도전하기가 쉽지 않지요~

 

요요는 정말 무서워 

 

그럼 복부비만 뱃살을 어떻게 좀 쉽게 줄일 수 있을까요? 우리 신체가 가장 먼저 에너지원으로 사용하는 것은 포도당입니다. 하지만 이 에너지원의 포도당이 필요한 양보다 많이 섭취가 되면 에너지원으로 쓰고 남은 것을 우리 몸은 지방의 형태로 보관하게 됩니다. 이게 체지방 뱃살 뒷구리 살 팔뚝살 등이지요.

 

728x90

 

그래서 처음 쓰이는 에너지원인 단당류 탄수화물 음식을 의식적으로 줄이고 (떡 빵 국수 등)  야채 과일 통곡물 등 섬유소가 많은 음식으로 대체를 하면 되면 굶거나 철저한 식단관리 토가 나올듯한 유산소를 하지 않아도 뱃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의 장점은 소화 과정의 시간이 길어 포만감도 크고 소화가 다 되지 않은 상태로 장까지 가기 때문에 장 건강에도 매우 좋습니다.

 

그래서 어쩌라규? 

1 이 음식들을 줄여보세요 

식이섬유가 제거된 백색가루음식 

빵 국수 과자 케이크 떡 등등 

 

설탕등 단것으로 만들어진 음식

사탕 초콜릿 콜라 캐러멜 마끼아또 등 

 

2건강한 단백질 섭취

생선. 살코기 , 닭가슴살. 두부.달걀 우유 등 

 

3식이 섬유가 많은 음식

야채 과일 해초류 견과류 

그리고

역시 물을 많이 마시자!!

 

코시국이니 벚꽃도 드라이브스루하자!!

 

지금부터 딱 2주만 해보세요 

분명히 전보다 슬림해진 몸매로

봄나들이 때

아름다운 벚꽃을 볼 수 있을 겁니다 

 

존시락cho~

 

 

 

살이 안 빠지는 이유

여러분들은 살을 빼려고 하실때 어떤 방법으로 살을 빼시나요? 유산소 운동인 달리기? 아니면 에어로빅? 아니면 등산? 스피닝? 카드명세서의 불어난 카드값처럼 살을 빼기 위하여 누구나 한 번

johntlfkr.tistory.com

 

 

탄수화물 다이어트

안녕하세요~여러분들의 홈트와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할 수 있게 도와들릴 홈트 다이어트 헬퍼 존시락입니다~!! 탄수화물을 줄이면 자연스럽게 체지방이 빠져 다이어트가 되는데요~ 저 존시락

johntlfkr.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