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밤밤 겨울밤 밤을챙겨먹자
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홈트 다이어트/다이어트 망하지 않기

밤밤밤 겨울밤 밤을챙겨먹자

728x90

여러분들은 건강을 위하여 무엇을 챙겨 드시나요?  비타민? 철분제? 칼슘? 건강을 위하여 다양한 건강보조제도 좋지만  제 생각에 최고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좋은 것은 제 철에 나는 음식을 맛있게 잘 먹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겨울 제철음식 하면 귤, 굴 , 명태 딸기. 등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밤도 겨울에 즐기기 좋은 음식인거 알고 계시나요? 자 가봅시다~

 

요즘에 번데기 보기 어려움~

 

밤은 가을에 수확을 하지만 저장성이 좋기 때문에 긴긴 겨울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모든 음식에는 각자 효능이 있듯  밤에도  정말 많은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당신의 홈트와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할 수 있게 도와드릴

홈트 다이어트 헬퍼

존시락입니다!!!

 

밤밤밤밤 겨울밤

 

반응형

 

1 노화억제 2 혈액순환 3 위장기능 4 피부미용 5 신장기능 강화 등 정말 많은 좋은 점이 있지만 제가 이 밤을 긴긴겨울까지 악착같이 챙겨 먹는 더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오늘도 12개 클리어!!! 특별출연 존시락손가락

 

 

1 밤은 완전식품

밤은 5대 영양소를 고루 갖춘 완전식품입니다. 양질의 단백질과 탄수화물 그 외 지방 칼슘 비타민이 풍부하여 운동할 때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고 성장기 어린이 발육에도 좋은 식품입니다. 특히 애용하는 완전식품 중 계란은 가성비가 좋지만 저는 콜레스테롤에 주의해야 하기 때문에 계란 노른자는 조금 부담스러웠고 또 닭찌찌 살에 지친 저에게는 정말 좋은 단백질 대체 식품입니다.

 

이렇게 3일만 먹음 입에서 닭똥냄새남 레알

 

2 자양 식품 보약 수준

밤의 색깔이 노란 이유는 카로티노이드 성분 때문인데요 이 성분은 바이러스에 저항할 수 있게 면역력을 높여주고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풍부하게 들어 있는 카로티노이드를 꾸준히 섭취할 경우 세균이나 바이러스가 몸에 침투하는 것을 막아주고 또한 신진대사를 높이고 세포를 튼튼하게 해 줍니다. 밤은 피로해복과 정력보강에도 좋으며 그래서 예부터 병후 회복에 많이 먹었던 음식입니다.

 

노란색깔 음식 카로티노이드함유식품

 

 

3 숙취해소 해독작용

일주일에 2회 정도 음주하는 저에게는 정말 중요한 점인데요~!!! 다른 견과류에는 없는 비타민 C가 오직 밤에는 들어 있습니다.!!

 

 

728x90

 

 

이런 비타민C는 피로해복뿐 만아니라 알코올 분해를 도와주기 때문에 숙취해소에도 좋습니다. 밤을 적당히 저며서 꿀에 찍어서 먹어 보세요~ 오독오독한 식감과 씹을수록 단맛이 나며 술안주로 따봉!!입니다. 안먹어봤으면 말을 말아요~

따뜻한 청주와 굿~!!

 

2002년 8월 해운대 **나이트 부킹룸에서 나온 생율!!

 

긴긴 겨울밤 ~

맛있는 밤 먹고~

운동하고 술 먹고 회복하고 어떠세요?

여러분의 회복 사이클을 응원합니다!!

존시락cho~

 

 

술 살 찌지 않는법

안녕하세요!! 홈트 다이어트 헬퍼 존 시락입니다 100% 주위의 사례와 경험으로여러분들이 성공적으로 홈트와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좟~!!!! 혹시 술을 좋아하시는데 술먹고 살이

johntlfkr.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