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마살
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홈트 다이어트/홈트 망하지 않기

승마살

728x90

여성의 아름다운 몸매의 기준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에서 하나를 꼽자면 라인이 살아야겠지요~ 하지만 울퉁불퉁 튀어나온 허벅지 바깥쪽 일명 '승마살'은 미적으로도 건강에도 좋지 않은 거 알고 계시나요? 허벅지 바깥 살 일명 승마살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여러분의 홈트와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할 수 있게 도와드릴 

홈트 다이어트 헬퍼

존시락입니다!!!

 

 

 

허벅지 바깥쪽 살 즉 승마살은 허벅지 바깥쪽에 불룩 솟아 나와 꼭 승마바지를 입은 것 같다고 하여 승마살이라고 합니다. 만약 승마살이 골반 옆에 있었다면 볼륨 있는 골반으로 보이기라도 할 것인데요~

 

ㅎㄷㄷ한 골반 중요한건 합성아님 

 

위치가 애매하게 엉덩이 라인 밑 허벅지 옆 바깥쪽에 있다 보니 승마살이 보기가 싫은데요~ 이런 승마살이 튀어나와 있으면 ~!!

1 시각 차단 효과로 다리가 짧아 보인다.

2 허벅지가 울퉁불퉁하여 딱 붙는 청바지나 치마를 입지 못한다

3 골반이 골곡져서 하비(하체 비만)로 보인다 

 

 

그럼 승마살이 생기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승마살은 살이라고 해서 꼭 뚱뚱한 분들만 생기는 것이 아닙니다. 마른 분들도 생기기 쉬습니다. 우리가 생활하면서 잘못된 습관으로 인하여 골반이 틀어지고 이 골반이 틀어짐으로 인해서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의 장애가 생깁니다 그러면서 노폐물이 쌓이고 또 이 노폐물이 지방과 함께 쌓여서 승마살이 생기는 것입니다. 그래서 승마살은 일반적인 체지방과는 다르며 또 안타깝게도 이미 생긴 승마살은 없애기가 힘듭니다.

 

진정한 승마바지패션의 조상님

 

승마살을 가속화시키는 잘못된 습관

1 짝다리

2 앉을 때 다리 꼬기

3 구부정한 자세

4 하이힐

 

그럼 이렇게 파이팅이 넘치는 하체로 살아야 하는 건가요? 놉!!!! 이미 생긴 승마살을 100% 완전하게 없앨 순 업지만 운동을 통해 자주 쓰지 못하는 근육에 자극을 주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승마살을 정리를 해주는 것만으로도 허벅지 옆이 튀어나와 보이지 않고 라인을 깔끔하고 매끄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승마살 정리운동

생각보다 빡셉니다

 

운동도 싫다 나는 그냥 승마살을 지흡(지방흡입)하겠다 하시는 분들 물론 지흡을 하면 보기 싫은 승마살을 없앨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일시적일 뿐입니다 왜냐하면 틀어진 골반으로 인해  승마살을 만들어졌지만 그 외에 체형적인 문제도 있으며 근본적인 원인을 잡아 주지 못하면 다시 승마살은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니까 지흡하지 마시고 꾸준하게 관리를 해주세요~(개인적으로 1 바른 체형교정과 2 운동 3 식단관리 이 3가지를  완벽하게 병행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골반 교정 스트레칭

티비보면서 또는 자기전에 해보세요 

 

 

이렇게 꾸준하게 운동을 통하여 울퉁불퉁한 승마살도 잡고 스트레칭을 통하여 골반도 교정을 해주면서 이쁜 체형과 하체 라인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라인을

응원합니다 

존시락cho~

 

 

 

 

 

겨울 다이어트 방법 2

겨울에 여러분의 몸무게는 안녕하십니까? 제 경험상 겨울에는 항상 주위 모든 분들이 보통 1~2kg씩 살이 더 찌더라고요~ 저번에 포스팅한 것처럼 겨울에는 다른 계절보다 체지방 비축을 하도록

johntlfkr.tistory.com

 

728x90
반응형

'우리의 홈트 다이어트 > 홈트 망하지 않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운동 주의사항  (7) 2021.12.31
무릎살  (8) 2021.12.28
운동에서 제일 중요한 것  (5) 2021.12.20
엉덩이  (16) 2021.12.19
올바른 걸음걸이 but 나는 양반걸음  (10) 2021.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