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살
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홈트 다이어트/홈트 망하지 않기

무릎살

728x90

여성이라면 나이가 많던 작던 늘 예뻐 보이고 싶은 것은 다 같은 마음이겠지요 ^^요즘은 현대의학의 발달로 의학의 힘을 빌려? 관리하시는 분이 많으시다 보니 나이를 가늠하기 어려울 때 가 많습니다. 하지만 말입니다. 이 3가지를 보면 나이가 예상 되는 것들이 있는데, 그건 바로 1 손 2목 주름 그리고 마지막 3 무릎인 거 아시나요? 자 가봅시다~

머리 어깨 무릎 발 무릎 살~


여러분들의 홈트와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할 수 있게 도와드릴
홈트 다이어트 헬퍼
존시락입니다!!

아무리 얼굴이 탄력이 있어도 1목 주름 2 손주름 3 무릎을 보면 나이를 가능할 수가 있지요~ 이중에 옷에 가려 바로 보이지는 않지만!! '무릎' 이 무릎이 어떠냐에 따라서 다리도 젊어? 보이고 그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무릎에도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무릎에 대한 시술도 다양해졌으며 대표적인 무릎 관리 시술에는 무릎 주름 레이저와 무릎 지방 흡입이 있겠습니다.

데미무어 전신성형 9억 ㅎㄷㄷ

하지만 안타깝게도 항상 말하는 거지만 시술은 일시적일 뿐 다시 되돌아 올뿐입니다. 거기다가 무릎은 다른 부분보다 더 관리하기가 힘든데요. 왜냐하면 무릎은 자체가 지방이 얇고 굴곡이 심합니다 하여 레이저를 하고 지방을 흡입해도 큰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또 시술이 아닌 수술을 할 경우 무릎은 관절이나 보니 주변의 신경을 건드릴 수 있으며 이럴 경우 미적뿐만이 아니라 기능적인 손상까지 초래할 수 있습니다.

무분별한 시술은 놉!!!

그럼 어떻게 해야 하는 건가요? 시술도 일시적이라면 반바지랑 치마를 못 입는 건가요? 놉 ~!!! 우선 무릎이 보기 싫은 원인을 무릎 위의 근육과 주름 무릎 옆 살을 들 수 있는데요 ~무릎주변이 슬림하게 보이게 하기 위하여 무릎옆 살 무릎위 근육과 주름을 운동을 통해 정리해주고 매끈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무릎 살 빼기/살찐 무릎. 늘어진 무릎. 거무튀튀한 무릎이 싹!

다리라인도 정리가 됩니다.

어떠신가요? 이렇게 하면 무릎 살과 주변 근육을 정리해주며 다리라인도 매끈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틈틈이 관리하여 다음에 다가올 여름에 멋지게 반바지와 치마를 입어 봅시다!!

51세 이혜영씨 다리보험 12억 ㅎㄷㄷ

이쁜 무릎을 갖기 위한 습관
1 쪼그려 앉지 않기
( 아 이거 절대 안됨)
2 오래 앉아있지 않기
3 무릎 주위 근력 강화하기
4 자주 무릎 스테 레칭 해주기


여러분의 이쁜 무릎을
응원합니다
존시락cho

승마살

승마살

여성의 아름다운 몸매의 기준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에서 하나를 꼽자면 라인이 살아야겠지요~ 하지만 울퉁불퉁 튀어나온 허벅지 바깥쪽 일명 '승마살'은 미적으로도 건강에도 좋지 않은

johntlfkr.tistory.com

728x90
반응형

'우리의 홈트 다이어트 > 홈트 망하지 않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승모근 없애기  (20) 2022.01.05
겨울운동 주의사항  (7) 2021.12.31
승마살  (4) 2021.12.26
운동에서 제일 중요한 것  (5) 2021.12.20
엉덩이  (16) 2021.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