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쉬!푸쉬!푸쉬업 해서 남주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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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쉬!푸쉬!푸쉬업 해서 남주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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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에 푸시업 100일 변화 영상을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을 만큼 드라마틱한 결과를 가져오는 '푸쉬업 '일명 '팔 굽혀 펴기'!! 특히 상체가 돋보이는 게 중요한 남자들에게는 정말로 필수적인 운동인데요~이런 푸쉬업을 여자분들도 꾸준하게 해 주면 완전 최고인 거 알고 계시나요? 자 가봅시다~

당신의 홈트와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할 수 있게 도와드릴
홈트 다이어트 헬퍼
존시락입니다!!!

시스타1집 푸쉬 푸쉬

푸쉬! 푸쉬! 푸쉬업 해서 남 주나?

긴말됐고~~!!!! 맨몸 운동의 대표적인 운동인 푸쉬업!! 일명 팔 굽혀 펴기~ 장점을 알아봅니다.

1 집에서 아무런 도구 없이
오직 내 몸뚱이
가지고 결과를 낼 수 있다.

2 윗가슴 근육 아랫 가슴 근육을
키울 수 있다
.
3 가슴 어깨 팔등 종합 상체 운동이다.

4 코어의 (척추) 기능을 강화하는
전신운동이다.

5 자세교정을 할 수 있다
등 어깨 척추

김상중하

종합 상체운동이고 정말 좋은 운동인 건 알겠는데 이 운동이 왜 여자에게도 좋단 말입니까?
일단 푸쉬업은 전신운동이며 생각보다 칼로리 소모가 많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또 가슴 근육은 대근육이라 허벅지처럼 가슴 근육을 키우면 기초대사량이 올라가 칼로리 소모와 지방 연소에 무척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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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쉬업을 하면 팔근육이 강화가 됩니다 팔을 굽히고 펴는 과정에서 팔의 관절을 튼튼하게 하고 특히 팔 윗부분이 발달되면서 팔을 매끈하고 탄력 있게 만들 수 있으며 지긋지긋한 안녕 살과도 정말 안녕할 수 있습니다.

안녕살말고도 다른것과도 안녕하고싶다.


푸쉬업을 할 때 등과 가슴 어깨 척추 등 상체의 모든 근육들이 강화가 되면서 상체의 힘이 생기게 됩니다 상체의 힘이 생기게 되면서 좋은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되고 특히 가슴이 수축 이완을 하는 과정에서 라운드 숄더를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좋은 옷보다는 좋은 자세가 더 이뻐 보이는 거 아시죠?

이정도 자세는 나와야 하이포즈


다 필요 없고 이게 개 찐.... 푸쉬업을 통해 가슴 근육(아랫 가슴 윗가슴 )을 키울 수 있습니다~~!!! 특히 윗가슴 근육이 커지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가슴(breast )의 위치가 업이 되고 가슴의 위치가 업이 되면 가슴의 탄력이 생기고 볼륨 있어 보입니다.

Design by Jean Paul Gaultier


하지만 맨몸으로 상체 업다운만 하는 푸쉬업은 막상 해보시면 생각보다 어려우며 푸쉬업을 할 때 편해지려는 몸의 본능 때문에 잘못된 자세로 많이 하게 되어 특히 팔꿈치 부분에 부상을 입는 경우가 많습니다. 막 자세로 하는 것보다는 한 개 를 하더라도 정확한 자세로 (팔꿈치의 각도. 무게중심 , 머리 방향 , 손 위치 ) 하는 것이 운동효과와 부상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설명 킹왕짱



저 같은 경우에는 처음에 팔의 힘이 없어 1 벽부터 서서 시작 2 책상 (특히 점심시간 아무도 없을 때 화장실 세면대 ) 3 무릎 대고 바닥 순으로 진행했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은 무리하게 진행하는 것보다는 자신의 수준에 맞게 장기적으로 꾸준히 하면 정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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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것들이 그렇지만
반복하면 숙달이되고 숙달되면
재미가 있습니다.
이렇게 꾸준하게 진행한다면
분명히
아름답고 볼륨 있는 가슴을
가질 수 있을 겁니다.
당신의 가슴을 응원합니다!!!

나도 저렇게 발사~~한번 해보자~!! 두두두두~


존시락cho~


갓성비복근운동

운동 좀 한 사람 또는 몸이 좋은 사람 일명 몸짱을 볼 때 여러분은 어떤 기준으로 정하시나요? 엉덩이 다리? 팔? 어깨? 아마 제 생각에는 대부분 선명한 복근 즉 식스팩이 있나 없나의 기준으로

johntlfkr.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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