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오포노포노의 비밀
본문 바로가기

사람 되려고 읽은 책

호오포노포노의 비밀

728x90

부와 건강 평화를 부르는 하와인들의 지혜 호오포노포노의 비밀 아시고 계시나요? 우리는 인생을 살아가면서 문제는 언제나 발생합니다 하지만 문제의 해결방법으로 우리에게는 호오포노포노가 있습니다. 시크릿으로 유명한 조 비테일 그리고 심리치료사 이하레아카라박사가 전하는 하와인들의 지혜를 알아봅니다

 

 

하와이인들의지혜책

호오포노포노의 비밀

2011년에 선물받은 책 호오포노포노는 그 당시의 책을 읽는 근육이 없던 나에게는 따분하기만 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만 있어 잠자기? 전 에 쓰는 용도로 활용되었었다 

하지만 독서에 쓰이는 시간을  점점 늘이면서 어느날 다시 읽게 된 책 호오포노포노는

나에게 엄청난 변화를 한 가지 가져다 주었다 

그것은 비난하는것을  멈췄다는 것이다 

 

 

 

잘못한 상대방을 비난하고 질책하기보다는 비난하는 나의 감정을 인지하고 그저 미얀합니다 용서하세요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만 되뇌이면 마술같이 비난의 감정이 사그라 드는 것을 경험 할 수 있었다

이것을 정화의 과정이라고 하며 호오포노포노에서 말하는 제로 상태로 가는 것이라고 한다 

 

728x90

page 39
평화는 나에게서 시작됩니다.

 

문제는 내 무의식 속에서 재생되는 기억입니다 나의 문제는 그 누구와도 어떤 장소와도 상황과도 무관합니다

기억이 반복적으로 문제를 일으킬 때 나에겐 선택권이 있습니다 

그것에 얽매인 채로 지내거나 그것들을 변화기키고 풀어내 달라고 신성에 호소하는 거지요 그러면 내마음을

최초로 제로상태 즉 공의 상태 기억으로부터 자유로운 상태로 재충전 할수 있습니다 

내가 기억으로부터 자유로워 졌을때 나는 신성이 나를 창조할 당시의 바로 그 상태 신성한 자아가 됩니다.

 

마음의평화를찾는말

 

page 77
확실한 방법은 사랑합니다 

이것은 치유의 문을 여는 열쇠이다 그들의 문제는 당신의 문제이다 그들을 치유하는건 도움이 되지 않으며

치유가 필요한건 당신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을 치유해야 한다 모든 경험의 근원은 바로 당신이기 때문이다

 

 

page 88
마구 화가 치밀었다 하지만 나는 이말을 계속했다

사랑합니다 나를 용서해주세요 미안합니다 그러나 단지 해야 했기 때문에 그 말을 했을 뿐 사랑의 감정은 느끼지 못했다

사흘동안 이 과정을 거치고 나자 나는 마음의 평화를 어느 정도 느낄수 있었다 그리고 그 직원의 소식을 들었으며 감옥에 있다는 것을 알았다 즉각적인 결과가 나타나지는 않았지만 적잖은 내부의 평화를 찾았고 충분히 행복했다.

 

부와건강평화를부르는말

 

 

 

처음에는 이글을 읽고 나는 이 무슨 말도 안돼는 말인가? 

모든건 나의 책임이며 이를 인정하고 정화의 주문을 외우라니 하지만 나는 문제를 마주할때  나역시 정화의 말을  외치고 마음의 평화를 찾아가며 비난을 멈추게 되는 멋진 경험을 할 수 있었다

 

하와이인들의 전통적인 문제해결법 호오포노포노는 바로잡다 혹은 오류를 정정하다 를 뜻합니다 호오포노포노는 불균형과 질병 일상의 여러문제와 다툼을 유발하는 이런 고통스러운 생각들 즉 오류의 에너지를 방출해서 우리의 말과 행동이 최적의 효능을 발휘하도록 돕는 과정입니다 

호오포노포노는 모든 문제를 시련이 아닌 기회로 봅니다 그리고 우리는 문제를 사랑의 눈으로 보고 행동할 기회를 얻는 것입니다 

 

미안해요 사랑해요 용서해주세요 고맙습니다 그저 호오포노포노의 네마디 주문은 정체된 당신의 문제 해결을 도울뿐만아니라 부와 건강 평화와 행복을 가져다 줄것 입니다 

 

존시락 cho~

 

728x90
반응형